내돈내산 리뷰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맛이 어때요?

모리리 2020. 12. 11. 14: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에 대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노브랜드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제품이 많아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초코칩쿠키는 정가가 3,480원이며 한 통에 400g의 용량입니다.


노브랜드의 상징인 노란색의 원형통에 들어 있구요.

이 통은 다 먹고 나서 재활용으로 써도 됩니다.

잡다구리하고 자잘한 물건들 정리하는 통으로 써도 되고 

저는 여러 과자나 젤리류 사탕들을 모아 놓는 통으로 쓰기도 한답니다.











100g당 500kcal라고 하니, 4봉지 조금 넘는 양이 500kcal네요.

살이 걱정이신 분들은 조금만 먹어야 되겠네요.






한 통에는 18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한 봉지에는 4개의 쿠키가 들어 있구요.

큰 봉지에 들어 있는 것보다 이렇게 소분되어 있는 제품이 좋더라구요.

남아서 억지로 다 먹거나 따로 보관하지 않아도 되니까요.

적절한 양을 먹을 수 있으니 좋습니다.


 




사이즈는 큰 쿠키가 아니며 예전에 가지고 놀던 종이딱지 사이즈네요.

식감은 오독오독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입니다.

쫀득하거나 부드러운 식감의 쿠키는 아니네요.






총 평 


맛이라는 것이 워낙 주관적인 것이라 맛있다 맛없다라고 단정짓지는 못하겠네요.

바삭하고 달달한 맛입니다.

어릴때부터 먹던 그 초코칩쿠키 보다도 살짝 더 가벼운 식감입니다.


저는 촉촉하고 쫀득한 쿠키를 좋아하는 관계로 중간 정도의 점수를 주겠습니다.

바삭한 쿠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딱인 제품이겠습니다.


하지만 달달해서 커피 타임때 하나씩 꺼내 먹기에는 좋습니다.

사무실에 비치해 놓아도 좋을 것 같네요.


자주 구매할 것 같지는 않지만 노브랜드나 이마트에서 한 번씩은 구매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노브랜드 초코칩쿠키를 내 돈 주고 직접 사 먹어본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