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리뷰

냉동순대국 외갓집 장항동 진심순대국 이거 맛있네

모리리 2020. 10. 30. 15: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갓집 장항동 진심 순대국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요즘은 1인 세대가 많아져서인지 냉동식품의 천국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냉동식품을 잘 사지 않았는데, 한번 사보니 맛도 좋고 편리함에 반해서 자꾸 사게 되네요.


외갓집 장항동 진심 순대국은 인터넷에서 구매 했고, 5개에 18,400원에 구매했어요.

가격 또한 1개  3700원 꼴이니 밖에서 사 먹는 것 보다는 저렴하네요.

물론 식당에서 뜨끈하게 한끼 사 먹는 것이 든든하겠지만, 급할 때 냉동실에서 꺼내 먹는 편리성에 비할바가 못되지요.


일단 냉동실에서 하나 꺼내봅니다.

꽝꽝 얼었기 때문에 먹기전에 미리 꺼내서 실온에 녹여도 되구요. 급하면 흐르는 물에 살짝만 녹여서 바로 데워 먹어도 됩니다.




아니 그런데, 한 봉지에 칼로리가 186kcal라고 하네요~!!

순대국이 다이어트 식품이었나요?

다음번엔 순대국만 먹고 살이 빠지는지 실험해봐야겠네요 ㅎㅎ








고기가 듬뿍 들어 있는 토종 순대에 국내산 머릿고기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재료 대부분은 국내산으로 보이네요.

냄비에 끓여도 되고 전자렌지에 돌려도 된다고 합니다.

기호에 따라 대파, 부추, 새우젓을 넣어 먹으라고 하는데  우리집은 애들이 먹을꺼라 아무것도 넣지 않겠습니다.




봉지 입구를 잘라 봤습니다.



냄비에 넣고 약불로 천천히 녹이면서 끓입니다.



바글바글 끓이면 완성~~ 간단하지요?

라면보다 더 간단하네요.



순대는 찹쌀 순대가 아니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한 봉지당 일반 국그릇으로 두 그릇 나오네요.

건더기도 적당하게 들어 있구요. 

남자 성인은 한 봉지 다 먹어도 될 것 같구요.  집에 있는 반찬 꺼내서 곁들여 먹으면 딱 좋은 양이네요. 부추있으면 넣어 먹어도 금상첨화겠어요.

간은 짭쪼름해서 새우젓 안 넣어도 될 것 같아요. 

잔치국수 약간 삶아서 넣어 먹어도 훌륭하겠네요.


2~3봉지 뜯으면 4인 가족 든든히 먹겠어요. 

양념도 들어 있어서 필요하면 넣어 먹으면 됩니다.

큰 기대 안하고 사 봤는데, 우리집 냉동실 필수품이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내 돈 주고 사 본 진심순대국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