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리뷰

노브랜드 크림스파게티 소스 맛은 어떨까?

모리리 2020. 12. 10. 17:01
반응형

요즘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삼시세끼 밥을 해먹이기도 쉽지가 않아요.

매번 메뉴 걱정도 지치지요 ㅜㅠ

예전에는 잘 주지 않던 라면도 자주 먹네요. ㅎㅎ


오늘은 지난번 쓱배송으로 사다둔 소스로 요리를 해봤습니다.

이름하여 <노브랜드 홈스타일 크림 스파게티 소스> 입니다.


병에든 스파게티 소스는 많이 사봤는데 노브랜드 소스는 처음이네요.

2인분이라 아이들만 후딱 차려주기 딱인 것 같습니다.

보통 병에 든 소스는 3~4인분이라 애들만 줄 때는 남거든요.







400g의 양에 칼로리는 475kcal이네요.

성분은 우유, 양파 , 식물성크림 8%, 생크림 5% 등이 주성분이구요.








2인분 양의 스파게티면을 삶아 내고 소스를 쭉 ~ 짜서 부었습니다.

소스 안에 건더기도 들어 있네요.

집에 버섯과 소세지가 있어서 저는 버섯, 소세지를 추가했어요.








사실, 스파게티는 요리도 아니죠.

라면만큼 간단하답니다. 

면 삶고 소스 부어 끓이면 끝

제대로 먹고 싶으면 각종 야채나 베이컨, 소세지류를 넣어 주면 끝!!







소스의 양은 꽤나 넉넉하네요.

2인분이지만 모자라는 2인분이 아니라 넘치는 2인분입니다.

면을 더 삶을껄 그랬네요 ㅠㅠ






소세지랑 버섯이 들어가니 포만감도 좋습니다. 

소스도 걸쭉걸쭉하고 양이 많네요.

다만 저렴한 가격이라 그런지 약간 미묘하게 저렴한 맛이 납니다.

물론 주관적인 입맛이에요.

애들은 맛있다네요?

제 입에는 식물성크림(프리마 같은?) 맛도 나는 것 같고 ㅎ

약간 달달한 맛도 느껴지네요.


뭐 고급스런 맛을 기대하고 산건 아닌지라 꽤나 만족합니다.

다음에도 살 의향이 있다? 네 , 있습니다.

집에 비축해두기 좋네요.

유통기한도 길기 때문에 집에 하나씩 쟁여 놓기 좋습니다.


가격은 이마트 쓱배송으로 1,780원에 샀습니다.

참 저렴하지요?

쓱배송은 각종 할인이 더 해지니 저 가격보다 더 싸지겠지요?



이상으로 내 돈주고 직접 사 본 

노브랜드 크림스파게티 소스 리뷰였습니다.


다음에는 토마토 맛으로 리뷰를 해볼께요~~


반응형